[데일리메디 보도자료] 김해한솔재활요양병원, 김해시 중소·벤처기업 의료지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07-05 10:23 조회853회 댓글0건본문
[데일리메디 박정연 기자] 김해한솔재활요양병원(병원장 홍태용)은 김해중소·벤처기업협회와 업무협약을 맺고지역 중소·벤처기업 임직원들 의료지원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2일 한솔병원 교육장에서 거행된 협약식에는 한상중 김해중소.벤쳐기업협회 회장을 비롯한 협회 임원들과 병원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앞으로 김해중소·벤처기업협회 임직원들은 긴급한 의료지원이 필요할 때 구급차를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게 되며, 각종 의료서비스에서 혜택을 받게 된다.
김해중소·벤처기업협회는 지역 중소기업간 교류를 위해 2007년 결성된 단체다. 현재 김해지역 150여개 기업이 회원으로 가입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홍태용 병원장은 “불황 여파로 기업활동에 어려움을 격고 있는 지역 내 중소기업에 의료지원을 통해 작은 도움이나마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밀착화 사업을 더욱 확대해 지역민에게 보답하는 병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해한솔재활요양병원은 로봇재활치료센터를 갖춘 재활전문요양병원으로 산재환자를 비롯한 320여 명의 중추신경계 및 근골격계 환자들이 재활치료를 받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dailymedi.com/detail.php?number=844820&thread=22r02 |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